집술먹기(홈술)

[데킬라] 더 락(드웨인 존슨) 데킬라 60만 상자 판매 달성

로비윌리암스 2021. 12. 23. 05:53
728x90
반응형

테레마나 테킬라는 2021년 한 해 동안 9리터 케이스가 60만 개 이상 팔리며 "모든 스피릿 역사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테킬라"로 굳어졌다. WWE 프로레슬링선수에서 배우로 변신한 존슨은 2020년 3월 대니 가르시아, 제나 파냥, 켄 오스틴, 로페즈 가족과 함께 테레마나를 런칭했다. 첫 해에, 그 브랜드는 30만 상자를 팔기 위한 궤도에 올랐다.

 

 

[데킬라] 더 락(드웨인 존슨) 데킬라 런칭 (feat. 테레마나)

드웨인 '더 락' 존슨과 공동 설립한 브랜드 테레마나 테킬라 아네호 익스프레션을 내놓았다. 요즘 한창 주가높은 헐리우드 스타 드웨인 존슨이 지난 8월 인스타그램 게시물에서 신형 테킬라를

macallan.tistory.com

올해 테레마나는 판매량이 두 배로 늘어나 60만건을 돌파했다. 최근 아네호 표현을 공개한 테레마나의 대변인은 "브랜드가 사업을 시작한 지 1년 만에 이런 모습을 본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했다.
매출 상승세가 이어지는 가운데 테레마나는 '스몰배치' 테킬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브랜드는 멕시코 할리스코주 헤수스 마리아에 위치한 양조장에서 '수작업'으로 생산된다.
존슨은 스피릿 비즈니스와의 인터뷰에서 "데스티레리아 테레마나 데 아가베의 팀은 단 하나의 공정만을 사용하며, 벽돌 오븐, 구리 냄비 스틸, 발효 탱크, 물론 테킬라 등 생산 공정에 관련된 모든 것이 그곳에서 만들어진다. 수제 구리의 특성은 전통적인 테킬라 제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며 더 깨끗하고 밝은 테킬라를 생산합니다. 저희 구리 냄비 스틸은 크기가 작아서 개당 3,800리터밖에 안 됩니다. 우리는 완전히 성숙한 아가베, 오래된 세계의 벽돌 오븐에서 천천히 굽는 것, 그리고 손으로 만든 작은 구리 냄비 스틸에서 증류하는 것만을 수확하여 지구가 온 것을 반영하는 풍부하고 풍미 있는 테킬라를 생산합니다. 1년 내내 때때로 재고가 소진되었지만, 멕시코에 있는 팀은 트럭을 계속 운행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다"고 말했다.

존슨은 테레마나가 배급사 마스트-제르마이스터와 함께 "국제적인 롤아웃을 시작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는 테레마나를 진정한 국제적인 브랜드로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