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술먹기(홈술)

[위스키] 글렌고인 53년 (feat.중국 하이난 면세점전용)

로비윌리암스 2022. 5. 10. 00:46
728x90
반응형

글렌고인 53년는 이번 달에 CDFG(China Duty Free Group)와 함께 전 세계적으로 출시된 후 다른 고급 여행 소매 업체에도 출시될 예정이란다.

CDFG의 샤를 첸(Charles Chen) 사장은 “우리 포트폴리오에 글렌고인을 추가하게 된 것은 매우 흥미롭고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싱글 몰트 위스키 시장, 특히 하이난에서 Glengoyne 53 Years Old를 위스키 애호가들과 공유할 수 있는 글로벌 출시 기회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매장 및 디지털 쇼케이스를 통해 많은 흥미를 끌 것으로 기대하며 이 상징적인 제품의 출시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100개의 디캔터로 제한되는 각 병에는 겨울마다 거위의 이동을 나타내는 거위가 새겨져 있습니다. 디캔터는 내부 부속품을 제거하여 재사용할 수 있는 오크 진열 상자에 들어 있는 25ml 미니어처와 함께 제공되며, 53년 된 이 위스키는 코에 빨간 사과 향과 피칸, 바나나, 커피, 자두, 가죽 및 솔잎의 힌트가 있다. 미각은 말린 과일, 감귤류, 복숭아, 오크, 퍼지 및 가죽의 노트를 제공한다고 한다.

45.8% ABV로 병입된 Glengoyne 53 Years의 RRP는 700ml당 US$33,000

Glengoyne 53 Years Old의 출시는 Ian Macleod Distillers(IMD)와 CDFG 간의 '매우 전략적인' 관계의 시작을 의미하며, 여기에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여러 출시 및 활성화가 포함될 예정이다.

IMD 글로벌 여행 소매 디렉터인 William Oven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는 몰트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여러 제품을 출시하기 위한 흥미로운 계획에 동의했으며 이러한 매우 특별한 제품 중 일부는 CDFG에서만 독점 판매될 것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