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1그랑프리

[2021 F1그랑프리] 사우디GP, 해밀턴 승리 (feat. 막스의 본능 발현)

로비윌리암스 2021. 12. 6. 05:24
728x90
반응형

나름 막스의 팬이었지만, 이번 경기는 정말 쉴드를 쳐줄수가 없다ㅠ 37랩인가? 39랩??에서의 막스의 돌발행동은 정말 막스와 해밀턴 모두에게 위험한 행동이었다.

제다의 서컷 특성상 좁고 긴 트랙으로 인해 추돌도 많고, 앞선 연습주행과 퀄리파잉, 그리고 초반 랩에서 줄줄이 트랙을 이탈하는 머신을 볼 수 있었다.
이제 남은건 단 한경기이며, 어제 퀄리파잉에서의 아쉬움이 나이어린 막스에게는 메인경기에서의 1초 이내 앞선 레이스가 심적으로 부담이 되었던 모양이다.
양쪽 입장을 다 들어봐야 하나, 객관적인 상황만 봤을때는 명백한 막스의 폴트이다.
1위로 선두를 달리던 막스는 코너를 앞두고 속도를 늦춘채 해밀턴과 거리를 좁혀지던 상황에서.. 해밀턴은 무슨상황인지 당황?? 그러던 찰라에 막스의 브레이킹으로 해밀턴의 프론트윙이 막스의 레프트 리어타이어와 충돌이 발생해서 프론트윙의 사이드를 날려먹게 되었다. 그 충돌이후 막스는 전속력으로 런..
결국 FIA의 조치는 5초 랩타임 패널티, 이건 아니지ㅠ 아무리 레드불의 힘이 쎄다고 한들.. 올해 레이스는 카타르만을 남겨두고 있는데 설령 막스가 해밀턴을 앞선채 끝나게 되어 올시즌 챔피언십 우승을 한다고 하더라도 정신적으로나 객관적으로는 패배한 한해가 되지않을까 싶다.
해밀턴도 어릴땐 똘아이라 생각했는데, 막스는 완전 미친놈이다ㅋㅋㅋ 반성좀 하자 막스야ㅠㅠ
그와중에 해밀턴은 프론트윙으로 패이스트랩ㅋㅋ 역시 해밀턴임

그리고 보티스 형아의 눈부신 레이스로 결국 3위로 오콘을 체커기 바로 앞둔채 DRS로 추월, 포디움 획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