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술먹기(홈술)

[위스키] 메이커스 마크, 커뮤니티 배치 출시

로비윌리암스 2021. 11. 26. 09:00
728x90
반응형

빔 산토리가 소유한 메이커즈 마크는 커뮤니티 배치 버번의 두 번째 출시를 발표했으며, 수익금의 100%는 산업 자선 단체인 리 이니셔티브에 기부된다고 합니다.

켄터키에 본사를 둔 메이커스 마크는 2020년 11월, 환대 산업에 코로나19 구제책을 제공하는 Lee(Let's Enfowered Employment, Lee) 이니셔티브를 위한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첫 커뮤니티 배치 위스키를 공개했다.

환대산업 (歡待産業, 영어: hospitality industry )은 호텔, 음식 서비스, 카지노, 관광에 제한하지 않고 넓은 범위의 다양한 서비스 산업을 통틀어 부르는 용어이다. 분야 숙박 호텔 모텔 휴양지 술집, 클럽 나이트클럽 식당 여행, 관광 여행사 여행 오퍼레이터 같이 보기 서비스 산업

커뮤니티 배치 프로그램은 지금까지 식당 구제에 2백만 달러 이상을 기여했으며 2021년판을 통해 더 많은 기금을 모금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병입은 '커뮤니티를 위해, 커뮤니티를 위해' 제작됐으며, 미국에서 40여 개 위스키 클럽과 영국에서 1개 클럽이 메이커즈 마크 프라이빗 셀렉션 배럴의 액체를 블렌딩에 기부했다.

결과적으로 위스키는 균일한 톤과 오래 지속되는 향신료와 함께 체리 향신료와 은은한 우드 향신료의 음을 제공한다.

발매는 기빙 화요일(11월 30일)부터 미국 전역의 독점 이벤트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레스토랑 운영자이자 리 이니셔티브의 설립자인 에드워드 리는 "커뮤니티 배치 버번과 메이커스 마크를 두 번째 병으로 담는 것은 기념비적인 일"이라며 "커뮤니티"와 마찬가지로 신뢰, 충성심, 친족관계를 쌓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메이커스 마크와 함께하고 있으며, 리 이니셔티브에서 우리의 진화하는 프로그램을 따라가는 것을 좋아하는 많은 지지자들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